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혼산 찐 게스트 김대호 아나운서 누구?

by 다큐마드 2023.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MBC 아나운서 김대호 씨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김대호 씨는 1984년에 태어나서 지금은 38살이에요. 저보다 훨씬 어른이죠? 그런데도 김대호 씨는 저와 비슷한 취미를 가지고 있어요. 예를 들면 만화책을 좋아하고, 막걸리와 족발을 먹으면서 연애 예능을 보고, VR 안경을 쓰고 세계여행을 하는 거예요. 저도 이런 거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김대호 씨를 보면 친근하고 재미있게 느껴져요.


김대호 씨는 2011년에 MBC 아나운서로 데뷔했어요. 그전에는 홍익대학교에서 공부하다가 아나운서 준비를 시작했다고 해요. 아나운서가 되고 나서도 공부를 계속해서 대학을 졸업했다고 하니 대단하지 않나요? 김대호 씨는 MBC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어요. 예능 프로그램인 '댄싱 위드 더 스타'나 '출발! 비디오여행'도 했고, 교양 프로그램인 '통일전망대'나 '파워 매거진'도 했고, 뉴스 프로그램인 'MBC 이브닝 뉴스'나 'MBC 뉴스투데이'도 했어요. 저는 김대호 씨가 뉴스를 진행할 때가 제일 멋있다고 생각해요. 목소리도 좋고, 말도 잘하고, 카메라도 잘 보고, 실수도 잘 안 하거든요.


최근에는 '나 혼자 산다'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자신의 집과 일상을 공개했어요. 김대호 씨의 집은 정말 신기해요. 만화책으로 가득한 책장이 있고, 반려묘와 도마뱀 16종을 키우고 있어요. 도마뱀은 비바리움이라는 유리 상자 안에 넣어두고 정성스럽게 관리한다고 해요. 저는 도마뱀이 좀 무섭지만, 김대호 씨는 도마뱀을 좋아하시는 모양이에요. 그리고 김대호 씨의 집에는 '호장마차'라는 힐링 공간이 있어요. '호장마차'는 포장마차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로 꾸며진 곳이에요. 김대호 씨는 여기서 매운 족발과 막걸리를 먹으면서 연애 예능을 보거나, VR 안경을 쓰고 세계여행을 즐기기도 해요. 저도 VR 안경을 써보고 싶어요. 김대호 씨는 혼자서도 재미있게 살아가는 것 같아요. 그런데 김대호 씨는 가끔 외롭다고 말하기도 해요. 저도 혼자 있을 때 외로운 마음이 들 때가 있어요. 그럴 때는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연락하거나 만나면 좋아져요. 김대호 씨도 좋은 사람들과 함께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김대호 씨는 저에게 많은 영감을 주는 사람이에요. 김대호 씨처럼 다양한 일에 도전하고, 자신의 취미를 즐기고, 세상을 넓게 보고 싶어요. 저도 언젠가 김대호 씨를 만나서 인사하고 싶어요. 그럼 오늘은 이만 줄일게요. 다음에 또 좋은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안녕히 계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