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성규 굿모닝 FM 하차 이유?

by 다큐마드 2023.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인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해요. 여러분들은 장성규 DJ를 아시나요? 그는 예능 프로그램이나 유튜브에서도 많이 보셨을 거예요. 그가 매일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MBC FM4U에서 라디오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얼마 전에 하차를 발표했어요. 그래서 저는 정말 아쉽고 슬퍼요.



장성규 DJ는 라디오에서도 예능감이 넘치고 유쾌하고 편안한 목소리로 청취자들과 친근한 소통을 했어요. '뀨디'라는 애칭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라디오에는 다양한 코너와 게스트가 있었는데요, 저는 특히 '수리남녀'라는 코너가 재미있었어요. 이 코너는 장성규 DJ와 송진우 아나운서, 김가영 리포터가 수학 문제를 풀면서 수다를 떨고 놀기도 하는 코너였어요. 수학 문제를 풀면서도 웃음을 주고받을 수 있다니 대단하지 않나요?



장성규 DJ는 라디오에서도 많은 성과를 거두었어요. 지난 2019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라디오 부문 신인상을 받았고, 2021년에는 최우수상도 수상했어요. 그만큼 장성규 DJ의 라디오가 인기가 많았다는 거예요. 저도 매일 아침 장성규 DJ의 목소리를 듣고 학교에 가면 기분이 좋았어요.


반응형


하지만 장성규 DJ는 2023년 4월 21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굿모닝 FM'에서 하차했어요. 그 이유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지만, 장성규 DJ는 다른 활동에 집중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고 해요. 장성규 DJ는 현재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와 TV조선 '더 퀸즈'에 출연 중이고, KBS 1TV '장바구니 집사들'에도 출연할 예정이래요. 장성규 DJ의 하차 후에는 누가 DJ를 맡을지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어요.



저는 장성규 DJ의 하차 소식을 듣고 정말 슬프고 아쉬웠어요. 장성규 DJ의 목소리와 유머와 따뜻함이 저에게 많은 힘이 되었거든요. 그래서 마지막 방송을 들으면서  울컥했어요. 하지만 장성규 DJ가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할 것이라고 믿어요. 저는 장성규 DJ의 팬으로서 항상 응원하고 기대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